×
로그인
기억하기
로그인
OR
N
네이버 로그인
K
카카오 로그인
×
회원가입
회원가입약관
:
동의합니다.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
동의합니다.
보기
제 3자 정보제공 동의
:
동의합니다.
보기
가. 개인정보를 제공 받는 자 :
기흥네트웍스 용산 Alpinestars 공식 딜러점
나. 개인정보를 제공 받는 자의 이용 목적 :
판매 제품에 대한 AS 접수 및 신청
다.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고객 이름, 전화번호 뒷자리 4자리, 구매이력 등록 정보 및 직영점 온오프라인 구매이력 정보
라.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보유 및 이용기간
기흥네트웍스 용산이 정한 보존기간(또는, 고객이 설정한 개인정보 보존기간)
이메일
수신동의
수신거부
SMS
수신동의
수신거부
회원가입
OR
N
네이버로 회원가입
K
카카오로 회원가입
×
NEW
SHOP
Tech-Air® Systems
Suits
Jackets
Pants
Gloves
Footwear
Packs & Bags
Tech-Air®
THINKING AHEAD
Tech-Air® OFF-ROAD Systems
Tech-Air® 7X Systems
Tech-Air® 5 System
Tech-Air® 3 System
ROAD
SHOP
Suits
Jackets
Pants
Gloves
Footwear
Protection
Replacement
Tech Layers
Packs & Bags
URBAN
SHOP
Jackets
Pants
Gloves
Footwear
Protection
Packs & Bags
TOURING
SHOP
Jackets
Pants
Gloves
Footwear
Protection
Base & Mid-Layers
Replacement
Packs & Bags
MX
SHOP
Helmets
Boots
Jerseys
Pants
Gloves
Jackets & Vests
Protection
CASUALS
SHOP
Hoodies & Pullovers
T-Shirts
Hats
Jackets
Pants
Accessories
Packs & Bags
WOMEN'S
SALE
BRAND
ABOUT US
STORE LOCATION
SUPPORT
로그인
회원가입
정품등록
대리점전용
Toggle navigation
NEW
SHOP
Tech-Air® Systems
Suits
Jackets
Pants
Gloves
Footwear
Packs & Bags
Tech-Air®
THINKING AHEAD
Tech-Air® OFF-ROAD Systems
Tech-Air® 7X Systems
Tech-Air® 5 System
Tech-Air® 3 System
ROAD
SHOP
Suits
Jackets
Pants
Gloves
Footwear
Protection
Replacement
Tech Layers
Packs & Bags
URBAN
SHOP
Jackets
Pants
Gloves
Footwear
Protection
Packs & Bags
TOURING
SHOP
Jackets
Pants
Gloves
Footwear
Protection
Base & Mid-Layers
Replacement
Packs & Bags
MX
SHOP
Helmets
Boots
Jerseys
Pants
Gloves
Jackets & Vests
Protection
CASUALS
SHOP
Hoodies & Pullovers
T-Shirts
Hats
Jackets
Pants
Accessories
Packs & Bags
WOMEN'S
SALE
BRAND
ABOUT US
STORE LOCATION
SUPPORT
0
장바구니가 비었습니다.
전체금액: ₩ 0
장바구니
결제하기
0
장바구니가 비었습니다.
전체금액: ₩ 0
장바구니
결제하기
최근 본 상품
없음.
고객센터
02-790-5660
은행정보
신한은행 140-014-137846
계좌명
: 기흥네트웍스 용산
COMMUNITY
공지사항
상품문의
질문과 답변
상품리뷰
게시판
공지사항
상품문의
질문과답변
상품리뷰
A/S문의
나의 문의 내역
상품문의
작성자
백승우
날 짜
2025-11-11 11:48:56
제품
질문
P20250620001
현재 A/S 처리가 한 달 이상 지연되고 있습니다.
애초에 불량제품 받은거 반품이나 교환 받으려고 진행방법 문의 넣었으나
확인 해보신다고 해서 제품 보냈더니 임의로 수선처리 하셨으면 신속하게 처리라도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불량 여부 확인을 요청했음에도 제 동의 없이 임의로 수선이 진행된 점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상 명백한 절차 위반입니다.
A/S 진행 경과(입고일·판정·수선 착수·수선 내용·완료 예정일 등)를
오늘 중으로 상세하게 안내해주시기 바랍니다.
명확한 답변이 없다면
소비자보호원에 민원 예정입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알파인스타즈입니다. 유선으로 연락 드렸으나, 연결이 되지 않아 답글 남깁니다.
먼저, 정확한 수선 완료 일정을 즉시 안내해 드리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최초 접수일: 10월 12일
당사의 시스템상 상품 입고 직후 수선집으로 개별 발송하는 것이 아닌, 일정 물량을 취합 후 일괄 발송하고 있어 작업이 바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착수 일자: 10월 24일
추가로 시즌 특성상 수선 물량이 많아 작업이 다소 지연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수선 전문점에 연락하여 최대한 빠른 작업을 요청하였습니다.
수선 완료는 다음 주 수요일(19일)까지 확답을 받았으며, 완료되는 대로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지연으로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백승우
날 짜
2025-11-11 11:48:56
질문
P20250620001
현재 A/S 처리가 한 달 이상 지연되고 있습니다.
애초에 불량제품 받은거 반품이나 교환 받으려고 진행방법 문의 넣었으나
확인 해보신다고 해서 제품 보냈더니 임의로 수선처리 하셨으면 신속하게 처리라도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불량 여부 확인을 요청했음에도 제 동의 없이 임의로 수선이 진행된 점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상 명백한 절차 위반입니다.
A/S 진행 경과(입고일·판정·수선 착수·수선 내용·완료 예정일 등)를
오늘 중으로 상세하게 안내해주시기 바랍니다.
명확한 답변이 없다면
소비자보호원에 민원 예정입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알파인스타즈입니다. 유선으로 연락 드렸으나, 연결이 되지 않아 답글 남깁니다. 먼저, 정확한 수선 완료 일정을 즉시 안내해 드리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최초 접수일: 10월 12일 당사의 시스템상 상품 입고 직후 수선집으로 개별 발송하는 것이 아닌, 일정 물량을 취합 후 일괄 발송하고 있어 작업이 바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착수 일자: 10월 24일 추가로 시즌 특성상 수선 물량이 많아 작업이 다소 지연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수선 전문점에 연락하여 최대한 빠른 작업을 요청하였습니다. 수선 완료는 다음 주 수요일(19일)까지 확답을 받았으며, 완료되는 대로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지연으로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