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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백승우 날 짜 2025-11-11 11:48:56
질문 P20250620001

현재 A/S 처리가 한 달 이상 지연되고 있습니다.

애초에 불량제품 받은거 반품이나 교환 받으려고 진행방법 문의 넣었으나
확인 해보신다고 해서 제품 보냈더니 임의로 수선처리 하셨으면 신속하게 처리라도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불량 여부 확인을 요청했음에도 제 동의 없이 임의로 수선이 진행된 점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상 명백한 절차 위반입니다.

A/S 진행 경과(입고일·판정·수선 착수·수선 내용·완료 예정일 등)를
오늘 중으로 상세하게 안내해주시기 바랍니다.

명확한 답변이 없다면
소비자보호원에 민원 예정입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알파인스타즈입니다. 유선으로 연락 드렸으나, 연결이 되지 않아 답글 남깁니다. 먼저, 정확한 수선 완료 일정을 즉시 안내해 드리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최초 접수일: 10월 12일 당사의 시스템상 상품 입고 직후 수선집으로 개별 발송하는 것이 아닌, 일정 물량을 취합 후 일괄 발송하고 있어 작업이 바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착수 일자: 10월 24일 추가로 시즌 특성상 수선 물량이 많아 작업이 다소 지연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수선 전문점에 연락하여 최대한 빠른 작업을 요청하였습니다. 수선 완료는 다음 주 수요일(19일)까지 확답을 받았으며, 완료되는 대로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지연으로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