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상품리뷰
맘에 들어서 하나 더 구입합니다 좋아요
착용감 좋고 장거리 투어해도 편하네여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일단은 다른 라이딩 슈즈들 보다 편한게 제일 강점 통풍은 타봐야 알겠지만 신어봤을때 편했음. 끈 방식으로 조이고 묶고 숨기고 지퍼로 여닫아서 신는 방식. 조임이가 있었음 더 좋았을뻔.
생각보다 이쁘고 주머니가 많네요ㅎㅎ 방수커버도 있고 아래쪽에 비밀주머니가 나와서 헬멧망?처럼 되네요~ 세일해서 잘 샀습니다
핸드폰 터치도 잘되고 아주좋습니다
오버핏 너무 이쁘구 좋어요
손에 잘 맞고 튼튼한 것 같아요
Total 324 result(s)